메뉴보기

Community

home

공지사항

[안내] 2026 제3회 양자정보세미나 개최
  • 글쓴이 관리자
  • 작성일 2026-05-29 09:39:13
  • 조회수 58
2026 제3회 양자정보세미나를 개최합니다. 

  • 제목 : 2D Quantum Emitters for Quantum Integrated Photonic Devices
  • 연사 : 성균관대학교 전자전기공학부 김세정 교수
  • 일시 : 2026년 6월 19일(금) 오후 2시 ~
  • 장소 : 성균관대학교 자연과학캠퍼스 반도체관 400102호

▷ 저희 센터 홈페이지 게시글 : 

▷ 참가 신청 링크 :

 
목록





이전글 2026-1학기 창의장학생 선발 추천 완료
다음글 [교무] 2026학년도 1학기 기말시험 및 성적처리 안내